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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SoundPool 사용할때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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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undPool m_spObj = new SoundPool(1 , AudioManager.STREAM_MUSIC , 0);
 
int n = m_spObj.load(context, R.raw.tar, 1);
 
m_spObj.play(n, 1, 1, 0, 0, 1);
 
사운드 사용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위처럼 코드 했는데 소리가 약 1초?정도 밖에 안나옵니다. ㅠㅠ
 
첨엔 mp3파일이라 그런가 했는데 wav파일 써도 1초?정도 밖에 안나오구..
 
매개변수로 넘겨주는 값도 다 확인해 봤는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파일 자체 용량도 10kb(mp3), 70kb(wav)정도밖에안됩니다.
 
문제가 뭘까요.. 혹시 같은 경험 있으신분 ㅠㅠ 도와주세요
뇽뇽이2841 (1,120 포인트) 님이 2014년 11월 23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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