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를 연동해서 점수, 돈 같은 것들을 게임을 종료할 때라던지 다 테이블에 저장 후
게임 시작할때 일일이 불러오면 됩니다.
캐릭터이름이나 id같은 값으로 구분해서 저장, 불러오면 되구요.
실시간으로 돌아가는 서버면 상용서버나 포톤 같은 것들을 이용해서
서버에서 캐릭터의 움직임, 공격, HP깎임, 스킬사용요청, 스킬이펙트, 같은 것들을 죄다 처리해줘야 합니다.
어떤 게임을 만들고 계시는지 잘 몰라서 확실한 도움은 못 드리겠네요.
드래곤플라이트, 윈드러너처럼 게임 싱글 플레이로 돌아가고 점수만 경쟁하는 게임은 필요없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