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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게임 충돌처리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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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바운드 박스를 이용해서 충돌처리를 구현하였는데요.

그러면 1:1로 밖에 충덜처리가 안되더라구요.

1:N 일대다수로 충돌처리를 구현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북두칠성햄 (280 포인트) 님이 2014년 12월 4일 질문
북두칠성햄님이 2014년 12월 4일 수정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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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x2D  같은 물리엔진을 이용하면 간단히 해결 되겠지만

직접 만드시는거 같으니 패스..

1:N 도 1:1 하듯이 모두 검사를 수행해야겠죠

거리를 검사해서 먼저 걸러내고 가까운 것들만 선별적으로 충돌 판별하여 성능 올리기도 합니다.
개발요정 (140 포인트) 님이 2014년 12월 4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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