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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클 구현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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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쪽엔 아예 지식이없는 개발자였고 물론 지금은 간단한 게임 제작하는 회사에 취업했지만 그러다가 파티클이라는 걸알게되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 엔진없이 파티클을 구현해보려합니다. 근데 갑작스럽게 하려니 막막하기만 하네요 파티클 구현하는것이 고급기술에 속하는지 또 어떤 식으로 구현해야하는지 팁을 좀 얻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일단 신입이라도 제실력부족한게 잘못이겠지만 윗사람없이 혼자 진행하다보니  막상진행하려해도 이게 큰 사이즈인지 작은사이즈의 개발인지 알수없어서 답답하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4년 12월 10일 질문

1개의 답변

+1 추천
왜 편하라고 있는 엔진 놔두고 그냥 만드려고 하세요??

 

요즘 나오는 거의 모든 게임은 언리얼, 크라이, 유니티 등의 엔진으로 다 만들 수 있습니다

 

 

파티클을 직접 구현하는 건 모르겠는데 엔진 사용하면(특히 유니티) 초등학생도 멋들어진 이펙트 만들 수 있어요
익명사용자 (5,930 포인트) 님이 2014년 12월 23일 답변
답변감사합니다. 물론 툴을 쓰면 편하게 만들겠지만 정작 제가 완벽하게 구축하지  못한 아쉬움이 남아서요 한번만들어두면 성취감도 있고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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