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폰에서 영상처리 알고리즘을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view 에서 canvas 를 사용해서 처리된 데이터를 그려주고 있는데요...
처리된 프레임 수는 30프레임이 훨씬 넘는데 버벅거려서 검색해본 결과 opengl es 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도저히 감을 못 잡겠네요..
혹시 참고할 만한 사이트 알고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현재 아래 두 사이트를 참고하여 구현 중입니다...
http://lsit81.tistory.com/entry/Android-%EB%9D%BC%EC%9D%B4%EB%B8%8C-%ED%95%84%ED%84%B0-%EB%A7%8C%EB%93%A4%EA%B8%B0-7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19852680/android-opengl-camera-preview-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