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버리겠습니다..
리소스 파일은 100개정도입니다.
그리고 selector로 롤오버 만들어놧고,
그 이외에는 모두 Bitmap형태로 웹에서 이미지 다운받아서 뷰에 세팅하는 방식입니다.
근데 계속 메모리릭이 나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기 전 그러니까 앱 구동하자마자 시점에서 확인을 해보니
앱시작시 40메가가까이 차지하고 시작하더라구요;;;
이게 정상적인건가요?
계속 비트맵쪽에서 문제가 된다 생각하고 찾았는데
앱을 시작하자마자 40메가 먹는건 뭔가 좀 아닌거 같아서요..
근데 메모리릭분석툴로 레포트 뽑아보면 비트맵쪽에서 70%를 먹고 있다고 나오고..
뭐가뭔지 모르겟네요;;
살려주세요.구원의 손길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