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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과 사운드풀을 생성하고 사용한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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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p<String, Integer> tmpMap = new HashMap<String, Integer>();
                    SoundPool tmpPool = new SoundPool(15, AudioManager.STREAM_MUSIC, 0);

                  .....................................

이렇게 맵과 사운드풀을 생성하고 사용한뒤

메모리에서 제거하려면 어떻게하면될까요?

그러니까 안에있는내용을 모두 지우고 다시 작업하려구할때

방법좀 부탁합니다
잡부 (5,060 포인트) 님이 2015년 1월 7일 질문

1개의 답변

+1 추천
 
채택된 답변
tmpMap = null;

tmpPool = null;

각 객체의 ownership을 잃으면(reference count 가 0) 자동으로 gc대상이 됩니다.

SoundPool 도 아마 그리 동작할 것입니다.

걱정되신다면..

tmpMap.clear();

tmpPool.release();

tmpMap = null;

tmpPool = null;
neokii (1,280 포인트) 님이 2015년 1월 7일 답변
잡부님이 2015년 1월 7일 채택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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