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안드로이드 opengl es 2.0에서 ArrayList의 물체를 실시간으로 입력받아 그리고 싶습니다

0 추천
렌더러에서 onDrawFrame 부분에서

for(int i = 0; i < pathList.size(); i++){
   Log.v("pathList", i+"");
   if(i == 0){
    gl.glTranslatef(pathList.get(i).path[0], pathList.get(i).path[1], zscale);  //그릴 위치
//    gl.glScalef(scale, scale, scale);
   }else {
    //matrix 이동은 이전정점-> 원점 -> 현재정점 으로 이동
    gl.glTranslatef(-pathList.get(i-1).path[0], -pathList.get(i-1).path[1], 0.0f);
    gl.glTranslatef(pathList.get(i).path[0], pathList.get(i).path[1], 0.0f);

}

위의 함수를 사용해서 도형을 그리는데요

그냥 pathList에 값을 넣었을때는 그려졌던 것이

실시간으로 MainActivity에서 입력을 통해 parhList값을 받으니 새로운 물체가 그려지는 것이 아니라

기존에 있던 물체가 이동을 합니다

 

어떻게해야 새로운 물체를 계속 그릴 수 있을까요??
빛의그늘 (120 포인트) 님이 2015년 1월 13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