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faceView를 이용하여 화면 상단에서 하단으로 객체가 천천히 내려오는
애니메이션을 구현하고 싶습니다.
현재 SurfaceView를 상속받은 클래스에서 Thread를 돌리면
run메소드에서 지속적으로 Draw메소드를 호출하면서
객체가 내려오게 하려고 합니다. Draw메소드에서는
img = Bitmap.createBitmap(src, x, y, width, height);
c.drawBitmap(img, 0, 0, paint);
이런식으로 객체를 그리는데
src는 객체의 생성자에서 src = BitmapFactory.decodeResource(this.getResources(), R.drawable.violet);
이렇게 초기화를 해주고 x, y의 초기값은 0입니다.
width와 height는 각각 display.getWidth(), display.getHeight()로 생성자에서 구하고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위처럼 해놓고 보니 제대로 그려지지도 않고, 계속 돌리다가 보니까 어느순간 쓰레드가 동작하질 않습니다..
SurfaceView를 이용하여 화면 상단에서 하단으로 객체가 천천히 내려오는
애니메이션을 구현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