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니티엔진을 맛보면서 제작을 해봤었는데...
이미지 관련 프로그램중에 하나가 NGUI라는게 있었습니다. 아주 예전에 사용해서 가격은 기억안나지만 100불 정도였던거같은데... 대부분의 개발자가 사용하더라구요..
만약 이미지 100장이 있다면, 그 이미지들 각각의 픽셀을 계산해서 하나의 큰 새로운 비트맵에 층층이 쌓아서 이미지화 하고 그 이미지의 위치(픽셀 주소)를 기억하고 있다가 필요할 때 불러내는 방식인것 같던데...(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혹시 안드로이드 라이브러리 중에 비슷한 방식으로 이미지를 관리해주는 라이브러리가 있을까 해서 질문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