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Seekbar위에 말풍선을 표시하였는데 말풍선을 터치하여 움직일때 시크바를 움직이고 싶습니다.

0 추천
안녕하세요.

어렵게어렵게 Seekbar위에 말풍선을 표시하였는데 말풍선을 터치하여 움직일때 시크바를 움직이고 싶습니다.

Seekbar의 Thumb를 움직이면 바로 위에 말풍선이 따라다니게 하였습니다.

말풍선은 렐러티브에 이미지와 텍스트뷰를 배치하여 구성하였고

이 렐러티브의 위치값을 thumb가 움직일때마다 잡아줫습니다.

그런데 말풍선을 터치하여 움직일때 시크바가 이동되게 하고 싶습니다.

어찌 처리해야될까요?
갸아악 (21,260 포인트) 님이 2015년 3월 24일 질문

1개의 답변

+1 추천
 
채택된 답변

터치하여 움직인 값에 따라 다음 API를 이용하면 구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public void setKeyProgressIncrement (int increment)

 

Added in API level 3

Sets the amount of progress changed via the arrow keys.

Parameters

 

increment The amount to increment or decrement when the user presses the arrow keys.

 

그리고 어차피 Thumb기능을 말풍선이 하는거라면 굳이 그렇게 어렵게 구현할 필요 없이

Thumb를 말풍선으로 지정해주면 더 간단할 듯 싶은데 혹시 Thumb따로 말풍선따로 해야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는건가요?

Gradler (109,780 포인트) 님이 2015년 3월 24일 답변
갸아악님이 2015년 3월 24일 채택됨
감사드립니다.
제가 생각을 이상하게 했던듯 싶네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