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소켓통신을 기반으로 하여 서비스 에서 메시지를 수신받았을때
노티피케이션을 통하여 메시지가 출력되는 소스코드를 개발하였습니다.
여기서 궁금한점은, 오래전에 서비스간 소켓통신을 통하여 인텐트 값을
전달하는 문제로 질문글을 올렸는데 한분께서 이것을 BR로 구현하라고
답변을 주셨었습니다.
소켓통신을 서비스로구현하는게아니라 BR로 구현하였을 때의 차이점이 뭔가요?
그리고 BR로 구현하였을 때도 액티비티가 실행 중이 아닐 때 소켓 통신을
통하여 백그라운드에서 데이터 값을 받을 수 있는건가요?
BR에 대하여 명확히 알지 못하는 무지함때문에 이런 문제가 나오는 것 같네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