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 사용하여
소켓통신 연결/종료/수신이 인터페이스 이벤트로
발생하는 클래스를 구현하였습니다.
이 해당 동작을 액티비티에서 연결/종료/수신 인터페이스를
implement 이후, 소켓통신 클래스에서 리스너를 set한후에
디버그를 통하여 연결/종료/수신 리스너가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후는 이 다음부터인데요.
리스너의 메소드에서 ui를 사용할 때 익셉션이 발생합니다.
onylt the original thread... 주저리주저리~
메인 스레드가 아닌 다른 스레드에서 ui 처리를 사용하였다고
하는 문제같은데 파악학에는..
물론 runonuithread를 사용하면 되는 건 압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매변 연결/종료/수신때마다 runonuithread를
쓰자니 참....위젯을 한개 이상 사용하려고 할때는 막막하더군요
어떤방식으로 처리하면 좋을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ㅠㅠ
다음은 소수 일부분 첨부입니다.
-----------------------------------------
class ABCD extend Activity implement IClientListener
{
onCreate
{
Client client = new Client();
client.setListener(this);
client.start();
}
// 인터페이스 메소드
// 해당 메소드 안에서 ui 처리시 exception 발생
// 메소드마다 runonuithread를 사용하지 않고 처리하는 방법??
onConnected
{
}
onDisconnected
{
}
onReceive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