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티의 레이아웃에 라디오 그룹과 버튼이 있고 버튼을 클릭하는 순간 라디오 그름의 선택에따라 스트링 값을 지정해 주는 함수를 구현해 놓았습니다.
서비스에는 소켓 통신이 뚤려 있고 버튼 클릭시 정해지는 스트링 값을 서버로 전송해 주어야 하는데요
어떻게 해야할지 도저히 감이 오지 않아 질문 올립니다............도와주세요
public void onCheckedChanged(RadioGroup group, int id)
{
if(group == radio_1)
{
if(id == R.id.On_1)
a=1;
else
a=2;
}
else if(group == radio_2)
{
if(id == R.id.On_2)
b=1;
else
b=2;
}
}
public void setdata()
{
if(a==1 && b==1)
{
k="device1 On, device2 On";
}
else if((a==1) && (b==2))
{
k="device1 On, device2 Off";
}
else if((a==2) && (b==1))
{
k="device1 Off, device2 On";
}
else if((a==2) && (b==2))
{
k="device1 Off, device2 Off";
}
else
{
k="error";
}
}
라디오 그룹의 선택에 따라서 스트링 값 k 를 정해주는 함수 부분입니다.
서비스에서는 단순히 k의 값 하나만 가져와서 서버로 날려주면 되는데요
버튼 클릭시 서버로 데이터를 전송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서버로만 데이터를 전송하기 때문에 브로드캐스트는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될것 같은데요
제가 아는게 너무 없어서 예제소스 등으로 설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