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 = new RelativeLayout(this);
lp = new LayoutParams(LayoutParams.MATCH_PARENT,
LayoutParams.MATCH_PARENT);
gv.setLayoutParams(lp);
cv.addView(gv);
//////////////////////////////이런식으로 레이아웃 만든다음에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i) {
switch (i) {
////////////////
case 0:
{
Mode = Nomal;
btnId = 0;
nb = 5; //가로
nc = 8; //세로
for (int ny = 0; ny < nc; ny++) {
//세로 8줄(열)
for (int nx = 0; nx < nb; nx++) {
//가로 5줄(행)
gv.addView(CreateButton(ny, nx, String.valueOf(btnId++)));
}
}
클릭 이벤트에 저 위에 만든 레이아웃에 버튼을 만들어서 붙여주는데 게임이 끝나고 똑같은 버튼을 누르는데
다시 누르면 생성된 버튼위에 또 생성이 되서 어플이 에러가 나는거 같아서 그러는데
혹시 레이아웃을 버튼생성전으로 다시 돌리는 법이 있을까요? remove같은 명령어 식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