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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PlayerActivity에서 finish할때 프로세스 전체가 죽는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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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엑티비티에서 유니티엑티비티를 부르고 그 상태에서 뒤로가기를 누르면 유니티엑티비티가 죽고 메인엑티비티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유니티 엑티비티에서 뒤로가기버튼을 눌렀을때 메인스레드에서 이작업을 해주라고 무슨 경고창이 뜨면서 아무 동작을 안하더군요

그래서 구글링을 좀 해보니 안드로이드에서 

public void goBack() {
   Runnable action = new Runnable() {
      @Override
      public void run() {
         onBackPressed();
      }
   };
   runOnUiThread(action);
}

고백함수를 정의해 주고 유니티에서 뒤로가기버튼 눌렀을떄 저 함수를 부르는형식으로 하라길래 바꿨더니...앱 전체가 꺼집니다..

온백프레스드함수를 오버라이딩해서 거기서 finish함수를 호출해봐도 같은 방식으로 앱 전체가 종료됩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 아시는분 있으신가요?ㅠㅠ 도와주세요~

빙구짱 (1,720 포인트) 님이 2015년 8월 5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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