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김에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cocos2dx 빌드관련하여 한가지 더 질문드려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proj.android를 리용하여 빌드를 하는데 역시 콘설이나 터미널에서 build_native.py는 실행시켜야 되더군요.
이전에 이클립스에서 cocos2dx빌드할 때 프로젝트설정에서 bash 를 리용해서 빌드하도록 설정하니 콘설 없이 그냥 빌드했는데 스튜디오에서도 그와 같은 빌드 설정을 하면 되지 않을까요.
프로젝트 설정만 해놓으면 그냥 run 버튼 한번 꾹 ~ 에 실행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수가 모자라 더 찾아보지 못해서요 고수님들께 또 페 끼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