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aint.setAntiAlias(true);
mPaint.setFilterBitmap(true);
mPaint.setColor(Color.BLACK);
mPaint.setAlpha(50);
// Draw actual bitmap
// canvas.drawBitmap(mBitmap, mDisplayMatrix, mPaint);
// canvas.drawBitmap(mBitmap, 200,200, mPaint);
mBitmap = CropBitmapTransparency(mBitmap);
canvas.drawBitmap(mBitmap, 0,0, null);
canvas.drawRect(0, 0, mBitmap.getWidth(), mBitmap.getHeight(), mPaint);
Paint clearPaint = new Paint();
clearPaint.setAlpha(100);
clearPaint.setXfermode(new PorterDuffXfermode(PorterDuff.Mode.CLEAR));
clearPaint.setAntiAlias(true);
canvas.drawRect(0, 0, mBitmap.getWidth(), mBitmap.getHeight(), clearPaint);
비트맵 이미지를 뿌려주고 , 검정색 반투명한 Paint로 그려주고 마지막에 clearPaint로 앞서 그려진 검정색 반투명 Paint가 지워지고 원래 비트맵 색깔이 나와야하는데 방법이 잘못된 것같습니다. 갈피를 못잡고 있어 이리 질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