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일을 삽질하다가 결국 질문을 올립니다.
게임 API를 이용해 어플 개발중입니다.
메인에서는 네트워크 처리가 안되기에 쓰레드에서 파싱처리하고
파싱 다 되면 핸들러로 다 되었다고 메시지를 보내 핸들러에서 파싱한 정보중 필요한 내용 추출하는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유저정보를 뽑아내는 API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이 API가 유저ID를 받아서 처리하는게 아니고
숫자로된 유저 고유코드를 필요로 하네요. 그러니까
유저 ID입력 - ID를 이용해 사용자 고유코드 추출(코드 추출용 API사용) - 추출해낸 코드이용해 유저정보추출
파싱을 두 단계로 해야 하네요.
여기서 막혔습니다....
핸들러 이용해 첫 번째 파싱처리하고 그 다음 파싱에 또 핸들러를 추가해서 두 번째 파싱 끝날 때 까지 기다리게 해야 하나요?
핸들러를 이중으로 사용해야 하는 건지 또 다른 방법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혹시 아시는 분이 있다면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