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이미지 라이브러리는 5개 정도겠네요. (이렇게 말했지만, fresco는 나온지 얼마 안되어서 빼도 무방)
Android Universal Image Loader(AUIL)
Volley
Picasso
Glide
fresco
각각 장단점이 있겠습니다만, 이것들 중에 하나를 적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최소한의 코딩으로 적용하시려면 Picasso나 Glide가 나을 겁니다. 사용법이 쉽습니다
써보진 않았지만, fresco는 메모리 할당/해제가 대표 특징인지라 안드로이드의 여러 버전, 여러 단말 지원시 메모리 문제가 발생하면 사용을 추천합니다
AUIL, Volley도 많이 사용하는 유명 라이브러리니만큼 좋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비교표 및 다른 답변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29363321/picasso-v-s-imageloader-v-s-fresco-vs-gl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