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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app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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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모바일 게임 서버를 아파치와 php로 만들고 있습니다.

인앱 결제시 서버측에서 확인 코드를 만들었는데요.

테스트를 위해서 어떤 환경을 갖춰야 하는지 ... 문서를 봤는데 영어라서 정확히 알아 들을 수가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1. 클라이언트에서 google로 결제를 요청한 경우..

클라이언트는 구글로 부터 어떤 정보를 받게 되나요?

public_key, signature, signed_data

이런 정보를 받게 되는 것인가요??

서버에서는 이 정보를 토대로 암호를 풀어서 결제가 정확히 이루어졌는지 판단하면 되는 것 인가요?

( 암호화 풀어서 확인하는 로직은 인터넷에 많아서 하나 주웠습니다 .~)

 

2. 테스트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pk를 어디에 올린다음 구글에 게시만 하지말고

그 apk에서 결제 요청을 보내면 되는 것인가요? apk를 어디에 올려야 할 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혹시 정리된 한글 문서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간장종지 (180 포인트) 님이 2013년 5월 22일 질문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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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ublic_key, signature, signed_data는 앱, 상품, 사용자 등등을 확인하기 위한거고요..

결제가 이루어 졌나는 api 문서 살펴보시면 결제 완료 후에 OK응답과 함께

   "orderId":"12999763169054705758.1371079406387615", 
   "packageName":"com.example.app",
   "productId":"exampleSku",
   "purchaseTime":1345678900000,
   "purchaseState":0,
   "developerPayload":"bGoa+V7g/yqDXvKRqq+JTFn4uQZbPiQJo4pf9RzJ",
   "purchaseToken":"rojeslcdyyiapnqcynkjyyjh"
 }
이런 형태로 데이터가 넘어옵니다.  필요한 정보 빼서 쓰시면 되고요..구글에서 제공하는샘플 사용하시면 복잡한 과정 처리 해주고 또 코드가 잘 되어있습니다.
 
2.  apk 올리시고요 게시 안 하셔도 테스트 가능합니다. inapp제품 추가 해 주시고 제품 활성apk 설정 해 주면 바로 테스트 가능 합니다. 개발자 계정으로는 테스트 안되니 테스트 계정 추가 하셔서 그 계정으로 테스트 하시면 됩니다. 
노예의집 (23,370 포인트) 님이 2013년 5월 22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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