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UIL을 사용해서 로컬 이미지를 앱에 뿌려주고 있는데요...
너무 적은 양의 사진만 캐쉬?에 저장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스크롤을 조금만 내렸다 올리면 이미 로딩된 사진들도 다시 로딩을 하네요..
메모리, 디스크 캐쉬 사이즈 뭐 이런 config를 바꿔주면 될 것도 같은데
막상 이거저거 변경해봐도 잘 안되네요..
우선, 아래 코드에서
메모리캐쉬, 디스크캐쉬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
더 많은 사진을 캐쉬에 저장하려면 어떤 옵션을 건드려야하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ImageLoaderConfiguration config = new ImageLoaderConfiguration.Builder(context)
.threadPriority(Thread.NORM_PRIORITY - 2)
.memoryCache(new LruMemoryCache(memoryCacheSize))
.denyCacheImageMultipleSizesInMemory()
.diskCacheFileNameGenerator(new Md5FileNameGenerator())
.tasksProcessingOrder(QueueProcessingType.LIFO)
.bui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