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쪽 관련해서 간단한 어플을 만들고있습니다.
audiorecord 라는 클래스를 이용하여 하드웨어에서 읽은 소리데이터를
바이트 형식의 배열에 저장 (audiorecord.read) 하여 그 배열을 버퍼스트림으로 wirte 하여 wav파일로 만드는 오픈소스는 인터
넷에 많더라구요. 하지만 반대로 wav파일을 읽어 사운드데이터를 바이트배열로 저장할
려는 기능이 필요한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습니다.
fileinputstream을 이용하여 wav파일을 읽어봐도 wav안에 들어있는 사운드 데이터 갯
수 ( sony의 사운드 포지로 확인) 랑 FileInputStream가 읽어들이는 사운드 갯수 (available()사용)도 다르더군요.
자바 같은경우는 javax.sound.sampled.AudioInputStream 를이용하여 수월하게 가능했
는데 안드로이드는 따로 사운드 인풋 스트림도 없는거같고.. 혹시 도움말씀좀 부탁드
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