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을 처음 접해보는데 ㅠ,ㅠ 그걸 안드로이드에서 할려니 더 힘든거 같아요...
마커를 디텍션해서 여기에 큐브를 띄워 주는 예제가 있습니다.
제가 하고 싶은건 그 띄워주는게 아니라 그냥 이미지를 띄워 주고 싶은 겁니다.
근데 생각 처럼 잘 안되네요 ㅠ,ㅠ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1. 사각형의 텍스쳐를 만들어준 다음에 그 위에 다가 이미지를 씌워 주는 느낌인건가요????
아니면 이미지 텍스쳐를 만들어서 띄워주는 건가요???
2. 어떤 포맷의 이미지를 사용하나요?? bitmap???
3. 텍스쳐 매핑을 할떄 pixel을 가지고 하던데 이미지도 이것과 관련이있나요??
4. glTexImage2D 여기서 말하는 Image 가 제가 생각하는 이미지가 맞나요??
5. 밉맵 이라는 용어가 어떤걸 가리키나요???
6. 혹시 관련 예제 ㅠ,ㅠ 나 이미지 가져오는 그런 부분 예제 라도 있으면 링크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