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노티피케이션을줄께 boradcast로 주고있습니다.

0 추천
Intent intent = new Intent(this, AlarmReceive.class);   //AlarmReceive.class이클레스는 따로 만들꺼임 알람이 발동될때 동작하는 클레이스임

PendingIntent sender = PendingIntent.getBroadcast(this, 0, intent, 0);

 

이런식으로 앱이 실행되지 않더라도 하루에 한번 체크해서 보내야할 노티피케이션이있어서 브로드 캐스트로 했는데 노티피케이션을 클릭했을때 특정 액티비티로 이동하고싶습니다.

근데 그때는 getActivity를 쓰던데 Broadcast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초보개발짜욥 (2,800 포인트) 님이 2016년 2월 1일 질문

2개의 답변

0 추천
먼소린지 모르겟음;

또이또이좀
익명사용자 님이 2016년 2월 1일 답변
0 추천
브로드캐스트에서 인텐트를 발생 시키시면 됩니다.

인텐트를 런쳐 카테고리에 맞게호출한다면 언제어디서든 특정엑티비티로 이동 할수 잇습니다.

물론 노티를 이용해서 이동하는 엑티비티가 평소 이용하는 엑티비티 플로어와 다르다면 따로 스택관리를 해주어야 겠지요~!

그리고 인텐트의 호출인자는 context와 호출클래스 입니다.

물론 프레그먼트에서는 님이 말씀 하신데로 getactivity로 부모 엑티비티의 컨텍스트를 넘기겠지만 브로드케스트에서는 그 때 사용하는 컨텍스트를 넘겨주시면 됩니다.

물론 예제를 따라하는건 좋지만.... 가가 이해를 하고 넘어가신다면 이런 문제는 없을 겁니다.
ThisPlus (46,920 포인트) 님이 2016년 2월 1일 답변
답변 감사합니다. 해결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