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안드로이드 / JSP / 오라클DB 연동

0 추천
안드로이드 <-> JSP <-> 오라클DB 연동과정에서..

jsp파일에서 오라클DB에 저장되어있는 항목들을 SELECT하거나 INSERT하거나 가능한데요..

안드로이드 액티비티 파일에서 사진에서 URL설정부분을 보시면 앞에 localhost부분 바꿔줘야되나요??

그냥 jsp파일 실행하면 localhost:9129/good/login.jsp 이렇게 인터넷에 검색하면 jsp 결과화면이 뜨거든요..

근데 자꾸 앱에서는 동작이안되네요.. 다른 코드상 문제는없는데 계속 네트워크쪽에서 에러가 발생하네요ㅜㅜ
이제는 해야할 때 (710 포인트) 님이 2016년 5월 2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1. 선행되어야 할 것은 동일 네트워크 (즉 같은 공유기를 쓴 상태에서)
  2. localhost -> 서버의 ip 로 지정하고 해보세요 
aucd29 (218,390 포인트) 님이 2016년 5월 3일 답변
그게 어떤말씀인지 잘모르겠습니다.ㅜㅜ
간단하게 앱설치한 휴대폰을 와이파이잡고 해보세요
계속 그렇게했었습니다.ㅜㅜ근데 안되던데요ㅜㅜ
휴대폰 웹페이지로 localhost:9129/good/login.jsp 접속해도 사이트나오나요? 만약 안나온다면 로컬호스트 네트워크랑 휴대폰 와이파이 네트워크랑 달라서 안되는겁니다.
localhost 부분에 ip주소 입력하고 휴대폰에서 접속하니까 jsp에서 설정한 페이지가 뜹니다!! 그러면 이제 네트워크 문제는 없는게 맞나요?
네 문제는 없습니다 그러면 아까 전글 보니깐 networkonemainthread exception 나신거같은데 그거 관련해서는 제가 답변한거 참고해보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