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cocos2d android - box2d UnsatisfiedLinkError [closed]

0 추천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java.lang.UnsatisfiedLinkError: Native method not found: com.badlogic.gdx.physics.box2d.World.newWorld:(FFZ)J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com.badlogic.gdx.physics.box2d.World.newWorld(Native Method)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com.badlogic.gdx.physics.box2d.World.<init>(World.java:221)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com.wooyeop.herricain.DropBall.<init>(DropBall.java:52)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com.wooyeop.herricain.HerricainLayer.<init>(HerricainLayer.java:22)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com.wooyeop.herricain.HerricainScene.getScene(HerricainScene.java:11)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com.wooyeop.herricain.MainActivity$MainFragment$1.run(MainActivity.java:66)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android.os.Handler.handleCallback(Handler.java:615)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android.os.Handler.dispatchMessage(Handler.java:92)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android.os.Looper.loop(Looper.java:137)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android.app.ActivityThread.main(ActivityThread.java:4921)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java.lang.reflect.Method.invokeNative(Native Method)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java.lang.reflect.Method.invoke(Method.java:511)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com.android.internal.os.ZygoteInit$MethodAndArgsCaller.run(ZygoteInit.java:1027)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com.android.internal.os.ZygoteInit.main(ZygoteInit.java:794)
05-30 14:36:46.235: E/AndroidRuntime(19925): at dalvik.system.NativeStart.main(Native Method)
 

 

Box2d 샘플을 만들려고 World 클래스를 생성하는 도중 해당 에러가 발생 했습니다.

혹시 이런 버그에 관해서 알고 계신분 계신가요?? ㅠㅠ

질문을 종료한 이유: 자답
갈무리 (12,430 포인트) 님이 2013년 5월 30일 질문
갈무리님이 2013년 5월 30일 closed

1개의 답변

0 추천
 
채택된 답변

자답입니다.

 

해당 World를 사용하는 클래스에 해당 코드를 입력 하면 잘 됩니다~

static {
        System.loadLibrary("gdx"); 
} 

 

갈무리 (12,430 포인트) 님이 2013년 5월 30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