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aar을 프로젝트나 jar 파일로 변경하는 방법이 있나요?

–1 추천

aar을 프로젝트나 jar 파일로 변경하는 방법이 있나요? 요즘 라이브러리 배포하는거 보면 전부다 .aar로 배포되는데요.. 이클립스 쓰는 입장에서는 많이 불편한데요 어떻게 하면 이 aar파일을  jar로 변경해서 classpath로 지정하거나  project로 빼서 is library 체크해서 dependant project로 지정할수 있게 할수 있나요?

grape111 (1,950 포인트) 님이 2016년 6월 27일 질문

3개의 답변

0 추천
기존 운영하는 프로젝트를 android studio 로 변경하심이 나을 듯 합니다.

이미 android studio 로 개발환경이 기울어져 있는 상태니 이 흐름을 막으실수는 없어보입니다.
aucd29 (218,390 포인트) 님이 2016년 6월 28일 답변
0 추천
aar에는 class 뿐만 아니라 리소스 (xml, 이미지 등)도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일반 jar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클립스용 project로 만드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R 파일을 이클립스가 읽지 않습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6년 6월 28일 답변
0 추천
aar는 android studio에서 추가된 포멧으로 리소스를 포함한 lib입니다

aar를 jar로 변경하는 방법은 없는것이 아닙니다

aar에 들어간 리소스를 한땀한땀 코딩해서 jar로 만들어 주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자신이 만든 aar이 아니면 도저히 불가능하겠죠

이제 eclipse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android studio로 갈아타시길 추천합니다
prague (26,200 포인트) 님이 2016년 6월 28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