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activity가 아닌 class에서 결과값을 activity로 넘기기

0 추천
제목 그대로 Activity가 아닌 클래스에서 액티비티로 결과값을 넘기고 싶습니다.

클래스에서 파싱을 하고 결과값을 저장한 Map을 액티비티로 넘기려고하는데 넘기고 값을 확인해보면 null값이 뜨고 있습니다. 원래 넘길수가 없는 건지 아니면 넘기는 방법이 따로 있는지 궁금합니다.

현재는 클래스의 getData()라는 메소드를 이용하여 리턴값을 Map<String, List>로 주고 액티비티에서 클래스를 생성하고 getData()를 호출해 그 리턴값을 멤버변수로 저장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Map의 값을 뽑아 변수에 저장하려고 하면 NullPointException이 뜨고 있습니다.

방법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신상혁 (490 포인트) 님이 2016년 8월 9일 질문

3개의 답변

0 추천
 
채택된 답변
제가 보기에는 그냥 해당 클래스에서 Map을 static 변수로 만들어서 데이터 파싱해서 해당 변수에 저장하고 그것을 그대로 액티비티에서 사용하는게 더 나을거같은데 꼭 전달을 받아서 사용해야 하나요??
꼭 전달 받아서 사용해야 한다면 interface를 하나 만들어서 콜백받아서 사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캬옹이 (37,920 포인트) 님이 2016년 8월 9일 답변
신상혁님이 2016년 8월 9일 채택됨
0 추천
객체를 생성하고 저장을 하세요.
안_드루이드 (14,510 포인트) 님이 2016년 8월 9일 답변
0 추천
만드신 클래스 코드 전체를 올려보셔야지 어디가 문제인지 파악될 수 있을 것 같네요
Gradler (109,780 포인트) 님이 2016년 8월 9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