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떤 게임어플을 개발하고 있는 개발자 입니다. 지금까지는 어느정도 잘 진행해 왔는데
한가지 버그에서 발견된 문제를 해결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ㅠㅠ
간략적으로 소스를 설명하자면
한 액티비티 안에 이렇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button.onclickListener 함수1( ){ public void 함수2 ( ) {
UI 변경 소스 CouuntDownTimer 함수
변수 변경 소스 UI 변경 소스
} }
이렇게 2가지 함수를 운영하는데 소스는 병렬처리가 이루어 집니다만....
실제로 화면에서는 CountDownTimer의 시간이 다되서 onFinish가
처리 되어야만 함수1의 UI 변경점이 적용이 되더군요....
쓰레드 문제일 거라 생각해서 함수1에 Handler도 사용해 봤는데
결과는 역시 마찬가지 더군요.... 뭐가 문제 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