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안드로이드 그림판 그림 그린후 이미지뷰에 저장 할 수 있나요?

0 추천

    @Override
    public boolean onCreateOptionsMenu(Menu menu) {
        menu.add(0, 1, 0, "저장");

        menu.add(0, 2, 0, "불러오기");

        menu.add(0, 3, 0, "삭제");

        menu.add(0, 4, 0, "끝내기");

        return super.onCreateOptionsMenu(menu);
    }

    @Override
    public boolean onOptionsItemSelected(MenuItem item) {

        // item객체에 어느 옵션메뉴를 클릭했는지에 대한 정보가 있다.
        String fileName3 = "";
        count3++;
        fileName3 = "dra" + count3 + ".png";
        
        switch (item.getItemId()) {

        case 1:
            try {
                      FileOutputStream fos = openFileOutput("picture.dat",
                      Context.MODE_WORLD_WRITEABLE);
               
                      ObjectOutputStream oos = new ObjectOutputStream(fos);
                      oos.writeObject(myView.list);          

                     oos.close();  
                     Toast.makeText(this, "저장성공!", 0).show();

            } catch (Exception e) {
                Log.e("저장실패:", e.getMessage());
                Toast.makeText(this, "저장실패!", 0).show();
            }

            break;

 

제가 그림판 예제로 공부를 하고있는데요

case1 이 그림그려서 저장을 누루는 코드인데

여기를 제가 저장을 누르면 이미지뷰에 그린그림걸 넣고싶습니다.

그러려면 어떻게 코드를 구현해야하나요?

익명사용자 님이 2016년 10월 29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