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오픈소스 라이브러리 추가 관련 질문.

0 추천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를 추가하려고 보면 보통 jar 파일이 여러개더군요.

파일명을 보면...

universal-image-loader-1.9.5.jar

universal-image-loader-1.9.5-sources.jar

universal-image-loader-1.9.5-javadoc.jar

뭐 이런식으로 여러개가 있던데 가장 첫번째 파일만 libs 폴더에 두고 import 하면 되나요?

첫번째 파일이 classes 파일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맞는지,

또 나머지 두 개 파일의 용도가 뭔지도 궁금합니다.

고수분들의 답변 부탁드려요.
THK (2,360 포인트) 님이 2016년 12월 1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채택된 답변
뒤에 붙어있는대로 입니다. 중간건 압축해제하면 소스고 아래껀 api 문서 입니다.

javadoc 이 먼지 궁금하시면 압축해제 하시고 보시면

아래 링크처럼 나옵니다.

https://docs.oracle.com/javase/8/docs/api/
aucd29 (218,390 포인트) 님이 2016년 12월 1일 답변
THK님이 2016년 12월 2일 채택됨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질문에서 표현을 조금 잘못한 것 같은데, 사실 가장 궁금한 것은 universal-image-loader-1.9.5.jar만 import 하면 되는지 universal-image-loader-1.9.5-sources.jar를 import 해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둘다 해야하는 것인지 입니다. universal-image-loader-1.9.5.jar 파일만 import 했더니 클래스를 인식하지 못하는 것 같아서요. 추가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universal-image-loader-1.9.5.jar 만 쓰면 되긴합니다만 gradle 로 추가하시는 게 나을 텐되 왜? jar 파일을 추가하는거죠?
모르니까 그렇죠.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를 추가해본 경험이 전무하고 어제부터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는 중인데, 제가 접한 정보들은 죄다 파일을 직접 추가하는 것만 알려주네요. 덕분이 좋은거 하나 배워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