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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ekbar 이벤트처리 구현 시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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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ekBar1.setOnSeekBarChangeListener(new SeekBar.OnSeekBarChange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ProgressChanged(SeekBar seekBar, int i, boolean b) {
	    //시크바가 체인지될때마다 시리얼통신하는 명령을 전송.
	    //체인지될때마다 토스트내에 텍스트가 변경되도록 함.
               

            }

            @Override
            public void onStartTrackingTouch(SeekBar seekBar) {
	     //시크바 건드리면 토스트가 시작되도록함.
                toast.show();

            }

            @Override
            public void onStopTrackingTouch(SeekBar seekbar) {
	    //시크바를 사용 후 마지막으로 땟을 때에도 시리얼통신하는 명령을 전송.
            }
  
  
시크바 사용을 위해 위와같이 onCreate함수 내에 
코드를 구현하고 실제 스마트폰에 돌렸으나..시크바가 엄청 무지하게 느리게 동작하는 현상이 있습니다.
도저히 사용할수 없는 앱으로 바뀌더군요.
시크바를 체인지할때마다 시리얼통신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도록 구현하면서, 시크바속도를 개선하는 방법이 있을지요.?
고수님들 도움좀주셔요.
ps. 참고로 시리얼명령전송하는 부분을 주석처리하니, 시크바가 아주 부드럽게 동작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6년 12월 5일 질문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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