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양방향 액티비티에서 메인 액티비티에서는 ______매소드로 서브 액티비티를 호출하고, 서브액티비티에서는_____매소드로 결과를 돌려준다.
2.명시적 인텐트에서 데이터를 전달할때, 메인 액티비티에서 _____매소드로 인텐트에 데이터를 넣고,______메소드로 서브 액티비티로 인텐트를 넘긴다.
3.화면에 도형을 그릴때 사용되는 클래스중 _____는 도화지로_____는 붓과 물감개념과 비슷하다.
4.리스트 뷰의 데이터의 목록선택 방법을 기술하는 매소드는?
5._____속성은 애니메이션을 한번만 수행하고 끝낼것인지 별도의 정지 명령을 내릴때 까지 계속 반복할것인지를 지정합니다.
6.색상차가 뚜렷한 경계 부근에 중간 색을 삽입하여 도형이나 글꼴이 주변 배경과 부드럽게 잘어울리도록 하는 기법을 지정하는 매소드는?
7.메뉴중___메뉴는 키패드의 menu버튼을 누르면 화면하단에 나오고 ____메뉴는 위젯을 롱클릭하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