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MS Office Viewer 제작

0 추천

안녕하세요.

 

현재 서버로부터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에서 열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보안적인 문제로 열람가능한 Viewer App을 공유 및 저장 기능이 없는 프로그램으로 사용하여 사용자들에게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최근에 문제로 MS Office 2016(Office 365)에서 작성한 파일이 해당 Viewer App에서 열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였는데, 현재로써는 MS에서 제공한 Office viewer app외에는 열리지 않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1. 최신 버전의 MS Office 문서를 열람할 수 있고, 공유 기능이 없는 App을 아시는 분 계십니까?

2. MS Office를 보여줄 수 있는 Open source viewer가 있습니까?

 

해당 2가지에 대하여 도움을 얻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nkSong (1,000 포인트) 님이 2017년 7월 4일 질문

2개의 답변

0 추천
 
채택된 답변
1. 그런 건 없을 겁니다. 모바일에서 공유 기능은 꽤 중요하기 때문에 괜찮다싶은 앱이라면 해당 기능을 넣을 겁니다.

2. libreoffice가 MS office 파일을 편집할 수 있으나, 최신 버전까지 지원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익명사용자 님이 2017년 7월 4일 답변
nkSong님이 2017년 7월 4일 채택됨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0 추천
2번에 대한 답변으로.. 아래 프로젝트를 확인해 보세요.

https://github.com/iOffice1/iOffice

저도 문서 뷰어 관련 앱을 개발중인데.. 이 소스를 사용해서 docx, xslx, pptx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mcsong (44,040 포인트) 님이 2017년 7월 6일 답변
오픈소스 계속 찾아보았지만 처음보는 소스인것같습니다.

살펴보도록 할꼐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시, 하시다가 안되시는 부분은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수도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