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AppCompatActivity 대신 BroadcastReceiver 을 상속받으면 System.out.println을 못쓰나요 ?

0 추천
알람 브로드캐스트를 이용중인데 일정시간마다 신호를 받아서 토스트는 실행이 됩니다.

다만 SYSTEM.OUT.PRINTLN은 이상하게 안뜨네요

이유가 무엇일까요?

지금 구현하려고 하는것이 일정시간마다 시간을 체크한후 시간에 관한 조건이 맞을시에 GPS정보를 저장하게 할려고 합니다. 다만 브로드캐스트리시브 부분에 모든것듯을 다 구현해도 될지 의문이 듭니다. SYSTEM.OUT.PRINTLN조차 되지않는것을 봐서 궁금한점이 생깁니다.

그리고 혹시 브로드캐스트리시버로 받아도 화면이 꺼져있을시에 켜지지 않는데 켜지게 하는방법이 있을까요?

즉 방송을 청취했을시에 화면이뜨면서 작동하게하고싶습니다.

아시는부분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eop5 (430 포인트) 님이 2018년 4월 13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안드로이드에서는 원칙적으로 System.out.println 이 아닌 Log 클래스로 로그를 출력하셔야 합니다.

단말에 따라  System.out.println는 출력이 안될 수 있습니다.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20547/why-doesnt-system-out-println-work-in-android?utm_medium=organic&utm_source=google_rich_qa&utm_campaign=google_rich_qa

익명사용자 님이 2018년 4월 13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