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UnityPlayer.UnitySendMessage예제를 사용해서 유니티와 안드로이드간의 연동은 확인 하였습니다.
연동 되는 걸 바탕으로 putextra를 이용해서 측정값을 메인 액티비티에서 서브 액티비티로 string값을 보내주고 서브액티비티에서 string 값을 받아서 UnityPlayer.UnitySendMessage에 넣어서 유니티로 보낼려고 하는데요. 이때 메인 액티비티에서 보내준 string값이 어떻게 처리를 해야 되는지 감이 안잡혀서 질문 드립니다.
매인 액티비티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Intent intent = new Intent(this, UnityPlayerActivity.class);
intent.putExtra("test",str0);
startActivity(intent);
finish();
}
유니티
// Setup activity layout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requestWindowFeature(Window.FEATURE_NO_TITLE);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Intent intent = getIntent();
Log.d("TEST",intent.getExtras().getString("test"));
mUnityPlayer = new UnityPlayer(this);
setContentView(mUnityPlayer);
mUnityPlayer.requestFoc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