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텐트에 관한 질문입니다.
메인 액티비티에서 서브액티비티로 데이터를 전달해서 유니티로 연동을 시킬려고 하는데요.
유니티에서 호출하는 함수를 작성을 완료하고 테스트 진행 해서 연동까지 되는걸 확인하였습니다.
메인 액티비티에서 서브 액티비티로 데이터 전달하는 코드를 다음과 같이 작성하였는데
여기서 유니티 UnityPlayer.UnitySendMessage에 전달받은 값을 어떻게 넣어야는지 감이 안잡혀서 질문드립니다.
public class UnityPlayerActivity extends Activity
{
protected UnityPlayer mUnityPlayer; // don't change the name of this variable; referenced from native code
// 유니티 3d에서 호출하는 함수
public void CallAndroid(String Msg){
String Message = Msg + " Android ";
UnityPlayer.UnitySendMessage("GameObject","CallUnity", Message);
}
// Setup activity layout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requestWindowFeature(Window.FEATURE_NO_TITLE);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Intent intent = getIntent(); // 인텐트로 받아오기
String test = intent.getStringExtra(""); // 인텐트로 부터 데이터 가져오기
Log.d("",intent.getExtras().getString("")); // 로그로 출력
mUnityPlayer = new UnityPlayer(this);
setContentView(mUnityPlayer);
mUnityPlayer.requestFoc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