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선생님들 로그를 어느위치에 찍어야할지 잘모르겠습니다.

0 추천
try {
                    // CALL GetText method to make post method call
                    GetText();
                } catch (Exception ex) {
                    Dialog();
                    // show dialog
                }
            }
        });
    }
    // Create GetText Metod
    public void GetText() throws UnsupportedEncodingException {
        // Get user defined values
        Title = postTitle.getText().toString();
        Name = postName.getText().toString();
        Contents = postContents.getText().toString();

        Log.d(this.getClass().getName(),"정보받냐1");

        // Create data variable for sent values to server

        String data = URLEncoder.encode("name", "UTF-8")
                + "=" + URLEncoder.encode(Title, "UTF-8");

        data += "&" + URLEncoder.encode("email", "UTF-8") + "="
                + URLEncoder.encode(Name, "UTF-8");

        data += "&" + URLEncoder.encode("user", "UTF-8")
                + "=" + URLEncoder.encode(Contents, "UTF-8");
        String text = "";
        BufferedReader reader = null;
        // Send data
        try {
            // Defined URL  where to send data
            URL url = new URL("주소창");
            Log.d(this.getClass().getName(),"정보받냐2");



            // Send POST data request

            URLConnection conn = url.openConnection();
            conn.setDoOutput(true);
            OutputStreamWriter wr = new OutputStreamWriter(conn.getOutputStream());
            wr.write(data);
            wr.flush();

            // Get the server response

            reader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conn.getInputStream()));
            StringBuilder sb = new StringBuilder();
            String line = null;

            // Read Server Response
            while ((line = reader.readLine()) != null) {
                // Append server response in string
                sb.append(line + "\n");
            }


            text = sb.toString();
        } catch (Exception ex) {

        } finally {
            try {

                reader.close();
            } catch (Exception ex) {
                Dialog();
                    if(Title !=null);
                    else if (Name !=null);
                    else if (Contents !=null);
                Log.d(this.getClass().getName(),"정보받냐3");


            }
        }

설정해놓은 로그들은 잘작동합니다만, 그 정보를 보내는곳 위치가 어디인지 몰라서 헤매고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답변부탁드리며, 남은연말 잘보내시길바랍니다!

큐더블유이알 (370 포인트) 님이 2018년 12월 27일 질문

3개의 답변

0 추천
디버깅 모드 쓰시면 훨씬 편할겁니다만..?
평범 (3,560 포인트) 님이 2018년 12월 27일 답변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USB디버깅모드 얘기뿐인데 말씀하시려는게 폰으로 버튼누르면서 모니터화면 로그캣확인하는걸 말씀하시는건가요?
0 추천
Log.d("timerThread 내부", "" + i);

Log.d("gameThread 내부", "" +j);

이런식으로 어디서 사용된 로그캣인지 분류해주세요.
rhaps20 (6,010 포인트) 님이 2018년 12월 27일 답변
0 추천
http://labs.brandi.co.kr/2018/06/14/kimby.html
디버깅 모드로 브레이크포인트를 주고 테스트해보세요. 위 경로 참고하시면서 해보면 될거에요.
구시포 (2,750 포인트) 님이 2018년 12월 27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