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액티비티에서 프래그먼트로 화면전환이 가능한가요?

0 추천
인스타그램 어플리케이션 클론 코딩을 해보고 있는 안드로이드 초보자입니다.

하나의 액티비티가 여러개의 화면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게 프래그먼트라고 알고 있어요.

 

인스타로 예를 들면 로그인시 뉴스피드가 뜨는 메인화면과

하단에 5개의 네비게이션 툴바?가 있어서 누르면 다른 화면으로 전환해주잖아요?

 

저는 메인의 맨위에 LinearLayout으로 이미지버튼과 로고를 만든 후에

이미지 버튼이 눌리면 하단의 네비게이션 툴바의 항목중 갤러리를 눌렀을 때의 화면이 뜨도록 하고 싶습니다.

 

구글에다가 검색을 여러번 해봤는데 대부분 하나의 액티비티에 여러개의 프래그먼트를 FramLayout에 겹쳐 놓고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바뀌는 식으로 나와있더라구요

제가 생각하는 것과 다른거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코드의 양이 너무 많이 원하시는 부분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찾아서 올려드릴게요
익명사용자 님이 2019년 6월 6일 질문
안녕하세요, 만드시려는 애플리케이션의 Activity와 Fragment가 모두 1개씩인가요?

죄송합니다만 질문이 잘 이해가 안 되서요.. 혹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GitHub Url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직접 소스코드를 확인한 후에 곧장 답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