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깃허브 오픈소스 가져오기

0 추천

https://github.com/square/otto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정법을 잘 모릅니다.

위 사이트의 프로젝트를 다운로드하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실행할 하고싶은데 모듈이 존재하지 않아 실행을 할 수 없습니다.

module을 설정해봤지만 gradle 파일이 없어 실행이 불가능합니다. 

저런 프로젝트는 별도의 프로젝트를 만들어 코드만 가져오는 식으로 해서 테스트 할 수 있는건가요?

형태희 (120 포인트) 님이 2019년 9월 4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개발하실 어플을 생성하면  build.gradle 파일이 생기며

이 파일안에

dependencies {   로 된 분이 있을 겁니다. 이 블락안에  

implementation 'com.squareup:otto:1.3.8'

를 넣어주시면 Android Studio에서  github에서 라이브러리를  가져오기 때문에

추가 설정없이 해당 라이브러리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9년 9월 4일 답변
해당내용은 알고있는 사항입니다. 그래도 답변감사드립니다.

제가 질문이 상세하게 하지 못한것 같습니다.. otto-master 파일 자체를 app 모듈로 만들어서  안에있는 otto-sample 을 실행시켜 보고 싶습니다.

현재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sample 안의 파일들을 가져다 사용하여 사용은 가능하지만 이런 경우 설정을 잡아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정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몇년째 관리 안되는 소스는 안드로이드 버젼 같은 것을 최신 버젼으로 맞춰줘야하는 이슈가 있겠지만, otto는 관리가 잘 되는 소스라 특별한 설정없이,
전체 소스를 git clone 혹은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풀고, android studio에서 open an existing Android Studio project 로 받은 소스를 선택하면 데모 프로그램을 바로 돌릴 수 있을 겁니다.
말씀하신대로 했었는데 안되서 문의 글을 올린 것입니다.
Project 폴더 표시에서 Android 폴더 표시로 설정을 바꾸면  App과 GraddleScript파일이 보여야됩니다. 그런데 단순히 Java파일만 보이고 Graddle 설정이 보이지 않습니다.

실제 폴더를 열어서 보면 내부에 .gradle 파일이 보이지 않고 처음보는 gen파일이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