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로 빌드한 apk를 폰에 직접 설치하면 문제가 없지만
콘솔에 내부테스트로 업로드하여 출시 후 설치하면 실행 즉시 에러가 발생하며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2019-08-29 15:12:31.333 5906-6057/? E/InputDispatcher: channel '7d1ec44 com.*****.*****/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 (server)' ~ Channel is unrecoverably broken and will be disposed!
2019-08-29 15:12:31.349 5906-5935/? E/WindowManager: RemoteException occurs on reporting focusChanged, w=Window{7d1ec44 u0 com.*****.*****/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 EXITING}
android.os.DeadObjectException
at android.os.BinderProxy.transactNative(Native Method)
at android.os.BinderProxy.transact(Binder.java:1143)
at android.view.IWindow$Stub$Proxy.windowFocusChanged(IWindow.java:500)
at com.android.server.wm.WindowState.reportFocusChangedSerialized(WindowState.java:3943)
at com.android.server.wm.WindowManagerService$H.handleMessage(WindowManagerService.java:5465)
at android.os.Handler.dispatchMessage(Handler.java:106)
at android.os.Looper.loop(Looper.java:214)
at android.os.HandlerThread.run(HandlerThread.java:65)
at com.android.server.ServiceThread.run(ServiceThread.java:44)
로그켓을 찍어본 결과 실행시마다 해당 로그가 반복적으로 노출되고 있었습니다
특이한점은 몇몇 기기에서는 실행이 제대로 되지만 몇몇 기기에서는 위와 같은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원되는 기기 카탈로그 확인 결과 지원하는 기기로 밝혀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