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앱 팅굼 현상 로그도 안남습니다

0 추천
갤럭시 s9에 몇천명사용중인데 이분만 앱이 팅군다는데
팅굴때 종료 대기 다이얼로그창 그것도 안나오고
페브릭에도 로그가 안나오고 앱키고 아무것도안하는데 팅군다고합니다 앱 이외의이유로팅굴수가있나요?
익명사용자 님이 2019년 11월 22일 질문
삼성폰이면 knox 같은 보안 프로그램에서 막았을 가능성도 있을 듯 합니다.
액티비티 상관없이 실행중에 팅군다고 하고, 딱히 특정한규칙이없는데
갑자기 보안프로그램이 갑툭튀해서 막힐수가있나요?
동작중 종료라면 메모리 이슈로 VM에서 어플을 종료시켰을 가능성이 제일 높지만..
그 경우 어느정도 로그가 있을텐데.. 없다니. 드린 말씀으로
사용자가 로그를 제대로 추출 못 했을 가능성이 높을 듯은 합니다만..  
FATAL 오류로 인한 강종이면 로그와 tombstone(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jsin865&logNo=120127396795  https://src-bin.com/ko/q/bf06a5 )   이 남으니 tombstone이 있는지 확인 해 보시고,  그것도 없다면,  다른데서 이벤트를 먹었다고 밖에 생각이 안되네요.
 knox에서 팝업이나. 서비스 동작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긴 해서  말씀 드린 것으로 knox가  아니더라도 로그가 안남은다면  다른데서 이벤트를 먹었을테니 설치된 프로그램 중 이벤트를 먹는게 있는지 확인 해 보셔야 할 듯 합니다.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