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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gl es에서 텍스쳐 뿌리기, 하지만 증강현실과 접목해서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좀 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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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andar 이라는 마커 인식 오픈소스를 따와서 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목적은 카메라를 띄워 기존 open gl을 이용하여 그려진 기본적인 도형 출력 외에 한글을 출력하는 것입니다.

어쨋든 open gl에서 한글을 출력할려면 bitmap을 생성하여 canvas로 텍스쳐를 뿌려준후 뭐 여차저차 해서 만들면 된다는 것만 대충 알고있는데...

문제는 증강현실이라서, 카메라 , 즉 마커위에다가 글자를 띄워야 된다는 것이죠...

이때도 일반 open gl에서 비트맵에다 캔버스를 사용해서  글자 띄울때랑 같은 경우라 생각하여 코드를 작성해야되는건가요?

일단은 첨부파일로 현재 문제가 되고있는 text 구현 객체 클래스 부분과, 그 text를 호출하여 표현해주는 클래스,

그리고 text 쪽 오브젝트와 반대로 잘 인식되고 있는 3d 정사각형 오브젝트 클래스를 따로 첨부하였습니다.

text 쪽 클래스와 정사각형 클래스, 어떤 마커를 인식하느냐에 따라 저 두개의 클래스 중 다른 하나로 가는 방식이기때문에

이 두개를 비교하면서 분석을 해보시면 더 이해가 빠르실거 같습니다. 너무많은 것을 부탁드린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ㅠㅠ

제발 조금이라도 아시겠다싶으신분은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ㅠ   

   // 밑에부터 순서대로 , 제대로 인식되는 정사각형 오브젝트 클래스->텍스트, 정사각형 등을 호출하는 클래스

-> text 부분 오브젝트 구현 클래스

곱슬이 (120 포인트) 님이 2013년 7월 10일 질문
곱슬이님이 2013년 7월 10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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