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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버튼을 누르면 도형이 랜덤 위치를 받아서 화면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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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ort java.util.Random;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ppCompatActivity {

    private MyView myView;
    Random random = new Random();
//....//
    public void onClick (View v) {

        switch (v.getId()) {
            case R.id.button:

               int x = random.nextInt(myView.getWidth());
               int y = random.nextInt(myView.getHeight());
               int r = (random.nextInt(3) + 1) * 100;

                myView.setCircleX(x);
                myView.setCircleY(y);
                myView.setCircleR(r);
                myView.invalidate();
                break;

        }
    }
}

public class MyView extends View {

    int circleX;
    int circleY;
    int circleR;
    int x, y, r;

    private View myView;
//
.
.
//
  
    @Override
    protected void onDraw(Canvas canvas) {
        super.onDraw(canvas);

        canvas.drawColor(Color.YELLOW);

        Paint pnt = new Paint();
        pnt.setColor(Color.CYAN);

        canvas.drawCircle(circleX, circleY, circleR, pnt);
    }
}

    <mobilestudio.MyView
        android:id="@+id/myView"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0dp"
      
</androidx.constraintlayout.widget.ConstraintLayout>
x,y,r를 랜덤으로 받아서 화면상에 랜덤으로 위치를 뜨게 하고 싶은데 안되네요.. 그리고 랜덤으로 받을 때 myview상의 높이와 넓이를 벗어나지 않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dkdlskdls (120 포인트) 님이 5월 8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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