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데이터인지는 모르겠지만,
A에서 보낸다고, B가 항상 받을 수 있는 상태라면,
해당 앱이 항상 동작하고 있어야 합니다. (포그라운드 서비스여야지만 가능하죠)
만약에 B가 죽어있다면, 데이터를 받지 못하겠죠.
케이스1: A-B가 서버에 동시에 접속이 항상되어 있거나, 같이 접속되어 있을 때만 데이터를 보내는 경우,
node.js, 기반 채팅 샘플들이 많습니다. 그 소스를 보면, 접속된 클라이언트가 특정 클라이언트들로 데이터를 전달해 주는 코드가 있습니다. 그걸 변형해서 한쪽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특정 접속된 클라이언트에 보낼 수 있습니다.
케이스2: A는 보낼 수 있는 경우 주기적으로 데이터를 보내고, B는 보고 싶을 때만 조회한다.
이런 경우는 , DB나 파일에 보관했다가 B가 보고 싶을 때, 보내는 것이죠.
B도 주기적으로 서버에서 데이터를 조회(Polling)하면 거의 실시간 성은 비슷해 집니다.
다만 케이스2는 데이터가 날라갈 염려는 없어집니다.
폴링은 아래 답변을 참고하세요.
https://www.masterqna.com/android/96558/mvvm-repository-layer%EC%97%90%EC%84%9C-http-%EC%9D%B4%EC%9A%A9%ED%95%9C-data-polling%EC%9D%84-%EC%9D%BC%EB%B0%98%EC%A0%81%EC%9D%B8-%EB%B0%A9%EB%B2%95%EC%9D%B4-%EC%9E%88%EC%9D%84%EA%B9%8C%EC%9A%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