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안드로이드 드로잉 기법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0 추천
이번에 해양데이터 S57을 파싱해서 그 결과로 해양지도를 그려보는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문제가

 

<RCNM>110</RCNM>
   <RCID>1318</RCID>
   <RVER>1</RVER>
   <RUIN>1</RUIN>
   <SG3D>
    <YCOO>350980867</YCOO>
    <XCOO>1291244987</XCOO>
    <VE3D>27</VE3D>
   </SG3D>
   <SG3D>
    <YCOO>351606596</YCOO>
    <XCOO>1291381483</XCOO>
    <VE3D>34</VE3D>
   </SG3D>

....

 

 

이런식으로 엄청나게 좌표값? 같은게 많은데 라인만 한 5만라인은 되는듯 합니다.

 

이를 안드로이드 상에 DRAW 하자니 어떤걸로 선택해도 퍼포먼스가 후달릴것 같아서

 

여러분들게 안드로이드상에서 효과적인 드로잉 기법에 대해 질문드리고자 합니다.

 

그나마 제일 메모리 덜먹게 그리는건 java draw 사용해서 그리는 방법 밖에 생각이 안나서

 

아시는 효율적인 drawing 기법이 있다면 추천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스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3년 7월 19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opengl로 바로 그리는게 가장 빠릅니다.
Godwish (2,460 포인트) 님이 2013년 7월 19일 답변
역시 opengel이 답인가 보군요

감사드립니다~

듣기로는 자바용 OpenGL이 따로 있다고 들었는데.. 이게 기능이 검증된 것인가요?
opengles 라고 하는 것인데 무거운 기능들 뺀 것입니다.
성능 좋습니다. 검증이라고 하시면 ios 안드로이드 다 opengles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