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틀린은 람다식이 사용가능하고 인자로 전달하거나 전달 받을 수 있잖아요?
자바에서는 아이템 클릭을 구현하려면 어댑터든 어디서든 아이템 클릭 인터페이스를 만들고
액티비티같은 곳에서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후 어댑터에 구현한 것을 전달해서 클릭시 호출하는
방식을 사용할텐데요.
코틀린은 인터페이스 필요없이 그냥 함수를 정의하고 어댑터로 이 함수를 전달한 후,
클릭이벤트시 이 함수를 호출해주면 되는데요,
그냥 단순히 이렇게 사용해도 크게 상관 없을까요?
+) 참고로 어댑터내에 3개의 뷰홀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