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마스터Q&A는 HTML CSS JavaScript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html5 이클립스 게임개발, cocoonjs, 사운드, 해상도

0 추천

안녕하세요 현재 아마추어로 게임개발을 하고있는 학생입니다.

다른게 아니라 지금 이클립스를 이용해서 html5 게임을 만들고 있는데요

보니까 폰갭과 cordova를 이용한 게임제작에서는 html5 프레임이 너무 떨어져서 구동테스트나 호환이 좋지 않네요

그래서 여러가지로 알아보니까 cocoonjs가 html5와 호환도 좋고 프레임향상이 좋아서

cocoonjs로 컴파일을 하려고 하는데 이클립스와 cocoonjs가 플러그인 형태로 호환이 될까요?

또 사운드출력이 웹에서는 잘되고 구동할때는 안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질문입니다

 

1. 이클립스에서 export할때 cocoonjs의 압축파일로 export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html5의 게임을 크롬에서 실행할때는 사운드가 출력되는데 폰으로 가면(앱으로 만들거나 에뮬레이터 실행)사운드출력이 안됩니다. 경로문제인걸까요?

 

3. 기기별 해상도를 조절할 때 dpi조절말고, 게임데모버전을 뜯어보니 반응형 웹 디자인같이 기기사이즈에 알아서 맞출 수 있는 방법도 있더라구요, 캔버스에서 반응형으로 해상도 자동조절하는 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아무리 찾아보고 파고 또 파도 이 세가지에서 막혀버립니다.ㅠㅠ 고수님들 세가지중 하나라도 알려주시어 저에게 광명의 빛을 내려주세요.ㅠㅠ

올인지 (120 포인트) 님이 2014년 8월 20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