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DownTimer mCountDownTimer;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mCountDownTimer = new CountDownTimer(15000, 1000) {
@Override
public void onTick(long millisUntilFinished)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Log.i("TAG", "First Timer onTick() : " + millisUntilFinished);
}
@Override
public void onFinish()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Log.i("TAG", "First Timer onFinish()");
mCountDownTimer.cancel();
mCountDownTimer = null;
mCountDownTimer = new CountDownTimer(45000, 1000) {
@Override
public void onTick(long millisUntilFinished)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Log.i("TAG", "Second Timer onTick() : " + millisUntilFinished);
}
@Override
public void onFinish()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Log.i("TAG", "Second Timer onFinish()");
}
};
mCountDownTimer.start();
}
};
mCountDownTimer.start();
}
일단 질문상으로 올린 내용을 CountDownTimer 를 써서 이런식으로 짰는데 잘 되네요
하지만 제 생각엔 이것도 그다지 좋은 방법은 아닌듯 싶습니다.
어떤걸 짜시려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타이머 보다는 핸들러와 runnable 을 구현해서 하는것이 좋을듯 싶습니다.